티스토리 뷰

 

KG케미칼 의 기업내용

동사는 1954년에 설립됨. 1989년에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어 매매가 개시되었음. 건설소재와 비료의 제조 및 판매를 주 사업으로 영위 중임.

감수제, 유지제, 혼화제 등 건설관련 화학소재사업과 친환경 유기질비료, 천연성분 작물보호제, 미생물 제재, 친환경 농자재 등의 생명농업사업을 전개 중임.

연결기업은 사업의 성격에 따라 8개 부문(철강, 화학, 에너지, 전자결제, 미디어 및 금융, 교육, 요식업, 임대)으로 분류됨.

 

하지만 오늘 오른것은 이차 전지 관련되서 엮이면서 올랐다고 한다. 

https://contents.premium.naver.com/business/economic/contents/221001225416568id

 

전기차 배터리 관련주, 수혜주

원재료 부담과 임금 인플레이션, 미국채 금리 급등에 따라 성장주에 속하는 주식들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빚을 내서 투자할 요량이 나이라면 길게 볼 때 모아가기 좋은 자리에 와

contents.premium.naver.com

 

 

 

계열사 전부가 오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미래에셋증권에서는 최근 1개월 동안 수익률이 가장 높은 1%의 고객들이 가장 많이 매수한 종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이날 공개된 데이터에 따르면 KG케미칼, 엘앤에프, SAMG엔터, 새로닉스 등이 매수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KG케미칼은 황산니켈 생산 계열사인 KG에너켐이 2차전지주 랠리에 올라타며 매수세를 끌어들인 것으로 분석됩니다.

 

 엘앤에프는 테슬라와 하이니켈 양극재 공급 계약 체결 소식과 함께 매수세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순매도 상위권에는 에스엠, 포스코케미칼, 로보티즈, YG엔터테인먼트, 강원에너지 등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번 공개된 데이터는 미래에셋증권의 의견과 무관한 단순 정보 안내이며, 투자자 개인의 투자 결정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테마주 관련 종목은 급등락 가능성이 있으므로 투자자는 유의해야 합니다.

 

7일 오전, 미래에셋증권에서 거래하는 고수익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순매수한 종목은 KG케미칼(001390)로 나타났습니다. 엘앤에프(066970), SAMG엔터(419530), 새로닉스(042600) 등도 매수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미래에셋엠클럽에 따르면 최근 1개월 동안 수익률이 가장 높은 1%의 고객들이 오전 11시까지 가장 많이 사들인 종목은 KG케미칼로 집계되었습니다. KG케미칼은 이날 상한가에 근접하며 급등하고 있습니다. 황산니켈 생산 계열사인 KG에너켐이 최근 2차전지주 랠리에 올라타며 매수세를 끌어들인 것으로 분석됩니다.

광고

 

순매수 2위는 엘앤에프입니다. 양극재 출하량이 늘어나는 데다 추가 수주 기대감도 커지면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엘앤에프는 테슬라와 하이니켈 양극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하며 매수세가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계약 기간은 2024년 1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2년, 계약 금액은 약 3조8000억원이며 전체 공급량은 약 7만t 수준으로 배터리 50기가와트시(GWh), 전기차 60만대를 생산할 수 있는 분량입니다. 이번 계약으로 테슬라의 직납 벤더가 된 엘앤에프는 매출액도 2023년 7조원, 2024년 10조원, 2026년 26조원(해외 8조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순매수 3위는 SAMG엔터입니다. 유아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이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완구 판매도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스튜디오미르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중심의 확장 전략으로 안정적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날 순매도 1위는 에스엠(041510)이었다.

 


마지막으로 kg 케미칼 차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