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 홈마블 무선 핸디 진공 청소기 H80

5,660개 상품평
8% 49,800원
45,800원
 

 

 
 
배터리 용량은 완충시 이십팔불쓸수있다고 합니다.
핸디형이이정도면충분하지요 이제 후기를 보겟습니다.
 
후기 내용은 다 거기서 거기죠. 가장객관적일것같은 후기 하나를 가져왓으니멈추고 한번 읽어보셔도 좋을것같네요
 
2. 샤오미 라이드스토 W2 프라임 로봇청소기

백구만원 37개 상품평
 
샤오미의 롸봇 프리미엄 청소기 라이드스토가 쿠팡 랭킹 이위네요
현재 구매시 사은품이있다고 하니 빨리구매 하셔도 좋겠지요?
로봇청소기 고르는법은 설명란링크와 여기 위 동영상을 참조하시고 .
 
이 모델은 그냥 지금 나와있는 최고 사양을 모두 갖췄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광고와 후기 살펴보지요
 
 
샤오미 라이도스토는 바닥청소의 완전무인화를 추구하고 완성한제품입니다.
알아서먼지통 비우고 알아서 걸레빨고 알아서충전하고 더알아서 할게 있을까요
레알 효녀로청입니다.
 
로봇청소기는 LDS센서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고 할만큼 중요한한 부품입니다.
물론 라이도 스토 는 LDS와 고성능의 LDS PRO + dToF 센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최근 고가의 제품에서 탑재하고 있는 3D 카메라 센서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궁금하신분은 아래 설명있습니다
 
소개는 이쯤하고 가장 객관적으로 보이는 후기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전문적후기는 안다루고 가장 일반적인주부가 느낀점을 가져왔네요
구입 추천가격대는 120만원대이하110만원은 핫딜가격이라고 하네요 .
 
 
3 진짜가 나타났다! 진짜 비싸기도 하다!! 로봇청소기계의 끝판왕 로보락 입니다
 

로보락 S7 Max V Ultra 로봇청소기 S270RR + 엠티워시필도크 EWFD01HRR

쿠팡가 백오십구만원입니다
 
쿠팡가 백오십구만원입니다
 
말씀 드렸던것처럼 앞서말한 모든 기능을 다가지고 있습니다.
 
스펙은 별점다섯개 후기로 확인되었다고 보면 되겠네요
 
직접비교한 제품영상은 없더라구요. 스첵이 어떻게 씌여지는 지는 직접 써봐야하겠지만 후기만족도는 두재품다 엄청 좋습니다. 눈에 띄는건 음파진동 물걸레질이네요 다만 열풍건조는 없는걸로 소개되고있습니다 별도로 살수있는데 이점은 좀 아쉽네요
 
 
얼마만큼인지는 모르지만.. 바닥 장애물도 피해가며 청소한다고 소개합니다.
 
로봇청소기를 쓰면 바닥에 떨어진곳 러그나 메트를못넘고 해맬때 속이 터지는데
로보락은 그런것 잘 피해간다고 합니다.
 
거기다가 매핑된 집을 최적화순서로 청소한다고.
근데 얼마나 구현될지는 직접 써봐야겟죠
 
로청의 평가점수중 앱의 용의성도 들어갑니다. 로보락은 여기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물걸레 까지 되는 로청을 구매한집은 왜이걸 이제샀나 하는 생각을한다고 합니다.
청소하고 나서 발바닥의 뽀송한느낌을 매일느낄수있기 때문인데요지금 쿠팡 판매랭킹상위제품에
다소 비싼 프리미엄 제품이 포진하고있는것은 생각해봐야할 포인트갔습니다. 그럼 이월 첫째주 쿠팡의 청소기 판매순의 1,2, 3위를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