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ttps://www.youtube.com/watch?v=5_RbAkQfAOU&list=PLPjgivQld2qUIZes3o1vvEaxEFAL8PJyg&index=21 

주식을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첫번째로 봐야하는 영상이다. .

한가지 계좌로만 운용을 한다면 조절이 안된다. 내가 주식투자에 가장큰 문제가 된다. 

이렇게 운용을 하면 나를 자제하게 해주는 역할을 해줄것이다.

 

 

 

내 계좌가 마이나스 나스 마음이 불편 하면 될것도 안된다. . . 

주식은 심리 싸움이다 이 계좌 관리 비법은 마음을 편하게 해준다고 한다. 

먼저 주식 계좌를 이렇게 네가지로 나눈다고 한다. 

영웅님의 원칙 

단타 는 역시 내가 써야 맛이다 

본인의 영상을 큐레이션 하고있다. 

단타 계좌 매매법 일곱게

 

스윙계좌 매매법 세가지

 

수익금 계좌는 시장 낙폭 과대시 일발 승부를 볼때 사용한다고 한다. 

 

이렇게 본인의 영상을 큐레이션 해주고 있다. 

정말 감사하다 이거부터 봐야지 

 

 

계좌 관리의 방법에 대해서  결론을 내주고있다. 

네가지 계좌를 만들어서 특성에 따라 이용해라. 

 

단타 계좌는 따분하지 않기위해서 

내가 심심하지 않기 위해서 하는 용도에 국한될수밖에 없다고 .. 진짜 수익의 삼사번 에서나는데 

게임의 욕구가 주식시장에서 얼마나 크게 작용하는지 잘 알고있다. 이 영상을 미리 만났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