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이 다가온듯하지만 오늘처럼 쌀쌀한 날도 있지요 이럴때는 간절기 패딩이 생각나는데요 

어떤 상품이있나 같이 둘러보시겠습니다.

 

드레스허그 4color 웨인 경량 패딩 자켓 37,530 즉시할인가 .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브라운 4가지 컬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청당동 미시가 생각나는 룩이네요 왠지모를  여유와 기품이 묻어나는 옷입니다. 

후기를 가지고왔습니다. 이 후기가 진실되보이는군요

지금은 날씨가 추워서 모르겠는데 따뜻할것같아요 가볍고 아주편하고 예쁘네요 제가 상체는66인데 하체는 인거든요 처음에 입어보고 짧아서 반품하려다 옷감도부드럽고 가볍고 편해서 그냥입어보고싶어서 반품안했어요 하루입어보니 개인적으론 역시 편하고 가볍고 좋네요 맘에듭니다 솔직히 하체가 살이 많아요 근데 이옷은 입고나갈수잇는 용기를주더라 구요 저 개인적으론 그렇습니다.

 

두번째

휴드 데일리 경량 패딩 자켓 3COLOR35,300

 

세가지 색상에  기품있어보이는 디자인 , 벨트가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생각이 드네여

 

세번째 쿠팡 추천

타니즈 게일 퍼 퀼팅 누빔 여성 숏패딩 32,900

 

퍼와 누빔으로 스타일을 준 패딩입니다 

젊은 여성이 미시보다 어울리것같은 디자인입니다

베이지는이렇게 느낌이 다르군요 

최대한 객관적으로 보이는 후기를 하나 가지고왔습니다. 멈추시고 한번 읽어보시길바랍니다.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 드리고자 열심히 조사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