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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 전문지 기사를 가져왔습니다 길지만 그만큼 알찹니다. 

구글 메타버스; 구글의 디지털 세계 공략

구글 메타버스전략



구글 메타버스라는 이름만으로도 진정으로 광활한 미래의 이미지가 떠오른다. 현대 인터넷을 형성한 회사는 분명히 미래에 그것이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한 몇 가지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 회사는 메타버스 계획에 대해 약간 조심스러울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곧 구글의 메타버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에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보게 될 것이다.

  • 요약
  • 구글 메타버스의 기초로서의 메타버스
  • 구글이란무엇인가
  • Google 메타버스: 우리가 아는 것
  • Google 메타버스의 과거 및 미래 제품 및 인수
  • 구글 글라스
  • 구글 데이드림
  • 구글 프로젝트 아이리스
  • Google 프로젝트 스타라인
  •   스마트 안경 회사 북부 인수
  •  MicroLED Startup Raxium 획득
  • 구글 메타버스와 다른 네 개의 거대 기술 회사들.
  • 페이스북메타의 메타버스
  • 구글 메타버스와 다른 네개의 거대 기술 회사들 
  • 페이스북 메타의 메타버스
  • 애플 메타버스
  • 아마존 메타버스
  • 마이크로소프트 메타버스 

 

 


구글 메타버스의 기초로서의 메타버스
구글 메타버스는 메타버스 자체의 중요성에서 비롯된다. 메타버스를 물리적 현실과 함께 존재하는 완전한 디지털 세계 또는 심지어 우주로 보는 것이 가장 좋다. 어떤 것에 대한 건축가의 헌신은 물리적 세계에서 독특한 장소의 창조로 이어질 수 있다. 그리고 더 깊은 메타버스 의미에 대한 기업의 시각은 우수한 디지털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 메타버스는 진정으로 몰입적이고 상호작용적인 3D 세계이기 때문에 당신은 그러한 창조물에 발을 들여놓고 물리적인 건물처럼 그것들을 경험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친구들과 가족들을 그 탐험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무엇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방법이 달라집니다.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은 가장 몰입도가 높은 옵션이다. 그러나 컴퓨터, 전화기, 그리고 심지어 비디오 게임 콘솔도 메타버스의 일부에 접근할 수 있다. 메타버스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어서, 미래에 무엇이 될지 아무도 모른다. 하지만 우리는 메타버스가 어떤 형태로든 미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메타버스의 의미; 메타버스를 정의하는 다른 방법들에서, 여러분은 다른 개인 메타버스의 의미들이 그 매체를 어떻게 형성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구글이란 무엇인가?
메타버스의 구현은 그것의 창조자들의 근본적인 정신에서 차용한다. 구글 메타버스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구글을 이해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종종 구글을 검색 엔진으로 생각한다. 그리고 구글 검색은 1998년에 처음 시작했을 때 구글의 첫 번째 중요한 서비스였다. 오늘날 알려진 바와 같이, 구글은 2004년 지메일의 출시와 함께 시작되었다. 그 서비스는 그 당시에는 꽤 독점적이었다. 사용자가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초대장이 필요했습니다. 이를 통해 구글은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천천히 확장할 수 있었다. 구글은 결국 인프라가 웹 기반 플랫폼 역할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지점에 도달했다. 그 회사는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아이디어를 빠르게 대중화했다.

구글 지도, 구글 독스, 구글 드라이브와 같은 많은 서비스들은 브라우저가 그 자체로 컴퓨팅 플랫폼처럼 작동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구글은 웹 앱에 특별히 맞춘 고도로 최적화된 자바스크립트 엔진을 사용하여 크롬 브라우저를 만들어 이러한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것이다. 구글의 다음 큰 도약은 2008년에 첫 안드로이드 폰의 출시에 참여했을 때 이루어졌다. 당시 구글은 대부분의 컴퓨팅 플랫폼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Google 메타버스: 우리가 아는 것
다가오는 구글 메타버스의 많은 세부 사항들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나 구글의 CEO인 순다르 피차이는 최근 블룸버그의 에밀리 창과 메타버스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자리를 잡았다. 피차이는 사람들이 컴퓨터와 관계를 맺는 방식에 특히 중점을 두었다. 그는 컴퓨터가 사람들이 컴퓨터에 적응하는 것보다 사람들에게 적응한다고 말한다. CEO는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작용이 항상 누군가가 그들 앞에 있는 검은 직사각형과 이야기하는 형태로 일어나지는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대신에, 피차이는 컴퓨터가 더 몰입할 수 있게 되어 사람들이 다른 사람처럼 말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게다가, 그는 컴퓨터 인터페이스는 사람들이 그것들을 필요로 할 때 항상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미래는 주변 컴퓨팅과 AR의 형태로 올 것이다. 이 맥락에서, 주변은 한 사람의 바로 옆 주변을 가리킨다. 그리고 AR은 디지털 정보를 아날로그 환경에 통합할 수 있는 증강 현실을 의미한다. 이것은 사람들이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융합하는 상시 컴퓨팅 플랫폼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양한 메타버스 구현은 이 아이디어를 어느 정도 강조하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특히 구글은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의 차이를 모호하게 만들고 싶어하는 것처럼 보인다. 피차이는 메타버스에 대해 이야기할 때 종종 다른 사람들이 다른 것을 의미한다는 사실을 강조하기도 했지만. 메타버스의 의미는 일반적으로 주제를 논의할 때 다양한 맥락에서 매우 다를 것이다. 장씨는 메타버스가 무엇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 달라고 CEO를 압박했다. 피차이는 당연히 SP에 대해 입을 굳게 다물었다

 

Google 메타버스의 과거 및 미래 제품 및 인수
메타버스 구글 스타일은 회사의 산출물이 매우 다양할 수 있기 때문에 확정하기 어려울 수 있다. 구글은 실험에 대해 부끄러워한 적이 없다. 그 회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종종 급진적인 변화를 보이는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고 획득한다. 그러나 구글이 작업하거나 인수한 다음 프로젝트는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강력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구글 글라스
구글 글래스는 구글 메타버스에서 이상한 것이다. 그것은 많은 오해 속에서 2013년에 대중에게 처음 발표되었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오늘날의 최첨단 장치에서 더 진보된 증강 현실 기능을 제공한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사람들이 Google Glass가 이미지와 비디오를 녹화하는 데 더 집중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것은 은밀한 감시에 대한 광범위한 대중의 우려로 이어졌다.

결국, 구글 글래스의 원래 버전은 대중에게 완전히 널리 공개되지 않았다. 그러나 Google Glass는 전문적인 공간에서 성공하여 두 번째 에디션인 Google Glass Enterprise Edition을 보증했습니다. Enterprise Edition은 의학과 같은 분야에서 훨씬 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에 구글은 원본보다 훨씬 더 진보된 기능을 갖춘 구글 글래스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2를 발표했다. Glass는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지 못했지만, 여전히 전문적인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사용자들에게 강력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Google Glass Enterprise Edition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ogle Glass Enterprise Edition 2에 대해 알아보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youtu.be/ttdPqly4OF8

 

구글 데이드림
구글 데이드림은 구글 카드보드의 후속작이었다. 카드보드와 마찬가지로 데이드림은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폰을 VR 디스플레이로 바꾸는 방식으로 작동했다. 가장 큰 차이점은 데이드림이 전용 하드웨어를 특징으로 했다는 것이다. 데이드림은 당신의 전화기를 담을 수 있는 베이가 있는 헤드셋과 VR 컨트롤러로 구성되어 있다.

그 기술은 혁신적이었다. 그러나 구글은 실패의 주요 원인이 사람들이 데이드림을 사용할 때 그들의 전화기를 즉시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다는 사실에서 비롯되었다고 믿는다. 누군가 전용 VR 헤드셋을 사용할 때, 그들은 여전히 전화를 걸거나 앱을 확인하기 위해 그들의 전화를 잡을 수 있다. 그러나 데이드림은 사람들에게 그들의 전화기를 VR 기기로 사용할 것인지 아니면 그들이 익숙했던 대로 그들의 전화기를 사용할 것인지 선택하도록 요구했다. 게다가, 데이드림의 100달러 가격은 구글 카드보드에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하지 못했다. 구글 카드보드는 말 그대로 판지로 만들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https://youtu.be/xSnkjwqdsUE

구글 프로젝트 아이리스
구글의 프로젝트 아이리스는 증강 현실에 대한 특이하고 독특한 견해를 제공한다. 증강 현실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항상 디스플레이였다. 안경 크기의 작업을 할 때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그래픽을 렌더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구글은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있다. 실험은 안경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구글 프로젝트 아이리스는 AR 시스템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안경 폼 팩터를 버리고 대신 VR 스타일 헤드셋을 사용한다.

구글은 프로젝트 아이리스와 관련된 대부분의 세부 사항을 비밀에 부치고 있다. 엄격한 보안 시스템 뒤에 숨겨진 프로젝트 아이리스와 함께 일하는 사람은 약 300명에 불과하다. 하지만 그것은 원격 그래픽 처리를 하기 위해 구글의 강력한 슈퍼컴퓨터를 활용하는 것처럼 보인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더 큰 구글 메타버스와 결합된 물리적 세계의 최상의 뷰를 제공할 수 있다.

Google 프로젝트 스타라인
증강 현실은 일반적으로 메타버스와 물리적 세계의 융합에 초점을 맞춘다. 그와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는 종종 동등한 기술적 장애물을 동반한다. 하지만 단일 데이터 지점만 사용하면 된다면 어떨까요? 메타버스 전체가 아닌 하나의 개인을 만드는 것? 그것이 구글 프로젝트 스타라인의 전제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두 사람을 하나로 모으기 위한 구글 메타버스에 대한 매우 다른 견해이다.

구글은 그것을 일종의 마법의 거울이라고 묘사한다. 이것은 연결된 다른 Google Project Starline 장치로 들어가는 창과 같은 역할을 하는 양방향 디스플레이입니다. 어떤 면에서는, 그것은 화상 채팅과 크게 다르지 않다. 최종 사용자의 주요 차별화 요소는 크기입니다. 스타라인은 실제 크기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상대방을 실제 크기로 만듭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차원에서 Project Starline은 고급 컴퓨팅을 사용하여 볼륨과 깊이를 시뮬레이션하여 사람을 3차원으로 보이게 합니다.


 

구글 메타버스와 다른 네 개의 거대 기술 회사들

 


  • 구글 메타버스는 흥미로운 전망이다. 그러나 그 회사는 메타버스의 미래를 형성하기 위한 추진력에서 혼자와는 거리가 멀다. 모든 가장 큰 기술 회사들은 메타버스의 일부 측면을 연구하고 있다. 그러나 다음 메타버스 회사들은 그 플랫폼에 매혹적이고 주목할 만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 페이스북/메타의 메타버스
    현재 메타로 알려진 페이스북은 다른 거대 기술 기업들과 비교했을 때 메타버스 개발에서 거의 틀림없이 선두를 달리고 있다. 페이스북이 메타로 브랜드를 바꾸었을 때, 그것은 세상의 변화를 예고했다. 대중들은 메타버스가 새로운 디지털 개척지이며 개발이 빠른 속도로 진행될 것이라고 보았다.메타는 오큘러스 계열의 VR 헤드셋과 호라이즌 메타버스 플랫폼에 대한 추가 작업을 의미했다. 하지만 이것은 메타의 더 광범위한 계획의 일부일 뿐이다. 이러한 계획은 "Facebook Metaverse; 설명, 예제, 장치, 비전 및 비평가" 기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애플 메타버스
    메타버스 경쟁에서 애플은 이례적인 위치에 있다. 구글 메타버스는 프로젝트와 실험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나 애플은 메타버스에 대해 작업하고 있고 또한 그것에 대해 상당히 조심스럽다. 그 회사는 출시를 세련되고 "그냥 일"할 때까지 미루는 경향이 있다.
  • 그리고 애플 내에서 20년 이상의 활발한 발전의 증거가 있다. 그 조각들은 함께 오고 있고, 전문가들은 애플이 곧 새로운 메타버스 하드웨어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한다. 당신은 "애플 메타버스; 애플이 새로운 디지털 프론티어에 진입하는 방법" 기사에서 애플의 연구와 다가오는 출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 아마존 메타버스
    아마존은 메타버스 개발의 많은 부분을 문을 잠그고 있는 또 다른 회사이다. 현재 아마존은 메타버스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구체적으로 인력을 채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그들은 메타버스와 관련된 프로젝트들도 발표했다. 소비자들이 가장 주목하는 것은 아마존의 AR 룸 레이아웃 시스템이다.

    그러나 클라우드 퀘스트 교육 시스템은 또한 그 회사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메타버스 자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마존 메타버스에 대해서는 구글 메타버스보다 덜 알려져 있다. 하지만 힌트가 있어요. 아마존의 메타버스 미스터리는 '아마존 메타버스; 메타버스에 진입하는 아마존의 비전'이라는 기사에
  • 아마존 메타버스
    아마존은 메타버스 개발의 많은 부분을 문을 잠그고 있는 또 다른 회사이다. 현재 아마존은 메타버스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구체적으로 인력을 채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그들은 메타버스와 관련된 프로젝트들도 발표했다. 소비자들이 가장 주목하는 것은 아마존의 AR 룸 레이아웃 시스템이다.
    그러나 클라우드 퀘스트 교육 시스템은 또한 그 회사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메타버스 자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마존 메타버스에 대해서는 구글 메타버스보다 덜 알려져 있다. 하지만 힌트가 있어요. 아마존의 메타버스 미스터리는 '아마존 메타버스; 메타버스에 진입하는 아마존의 비전'이라는 기사에서 풀 수 있다.
  • 마이크로소프트 메타버스
    마이크로소프트는 메타버스 계획에 대해 상당히 개방적이었다. 흥미롭게도, 이 거대 기술 기업의 전략은 구글 메타버스와 극적으로 겹친다. 공유 관심사의 주요 포인트 중 하나는 증강 현실에서 비롯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업들이 개인적인 전문 지식을 공유하도록 돕기 위해 증강 현실을 활용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가장 큰 증강현실 성공 중 하나는 홀로렌즈이다. 그러나 최근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 블리자드와 오버워치를 인수한 것은 마이크로소프트가 더 전통적인 메타버스로 확장할 것임을 시사한다. "Microsoft 메타버스; Microsoft의 메타버스 전략에 대해 알아보기"에서 Microsoft의 계획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구글 메타버스는 진행 중인 작품이지만, 그것이 흥미로운 이유이다. 여러분은 구글과 경쟁사들이 미래를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았습니다. 이제 메타버스가 진화함에 따라 그들을 장악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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