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강의 정리

주언규 유튜브강의 1 , 2강. 이게 되네?

금잘알 2024. 9. 26. 12:24

유튜브 될까?

채널에있는 유튜브 초반 탈출 강의 영상 4개를정리해 놨다 원래 유료였던만큼 유익한 내용이  엄청많다.. 엄청난 저격속에서 자기증명을 통해 살아 남은 나 주언규는 충분히 자격이 된다 이것음 검증되 내용이니 천천히 읽어가보자.

내 직원도 되니 니네도 된다는 주언규(이제 님이라고 부르자)

 

무려 백프로 달성을기록한 구독자 백명에 사천시간 

 

직원들의 저 수익화 조건 달성이 무려 백프로에 달한다고 한다. .

...... 주언규피디가 이야기한 달성 조건은 뭐가 있는지 살펴보자. 

 

6개월간 자신을 믿고 따라오라고 이야기 하고있다. 

왜냐하면 첫 떡상이후 앉아있던 영상이 떡상하는 전략을 쓰기 때문에 첫 떡상 이후 

 

강의 활용법

 

이 최소한의 가이드도 따르지 못한다면 자신의 강의를 듣지 말라고 한다. 

주언규님 이라고 해서 유트브를 첨부터 잘한건 아니고 실패한 채널도 엄청나게 많았다고 한다. 

근데 다 안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이 방법을 쓴 후로부터는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냈다고 한다 . 

 

준비물

 

2강 유튜브에서 성공 하는 법 

 

유튜브를 사용하는 사람들중에 더많은 사람에게 나의 영상을 보여주면 유튜브에서의 승리자가 된다. 

=내영상이 홈화면이 뜨는거다

 

유튜브 홈화면을 둘러보면 초보유튜버는 기가 죽어 떠나가게 될수밖에 없다. 대형채널들에 비해서 나는 너무 초라하기 때문이다. 

근데 유튜브에는 신규영상인데 고성과 영상을 위한 섹션이 따로 있으므로 두드리면 열리게 되어있다. 

유튜브 홈화면은 내가 시청한 영상과 관련한 영상만 주욱 뜨게 되어있는데 

유튜브는 1시청 2좋아요 3구독 이라는 내가 유튜브에서 할수있는  세가지 행동 데이타를 가지고 알고리즘을 짜서 홈화면을 구성하게 된다.  좀더 풀어서 다섯가지라고 이야기 하고 내 영상이 홈화면에 노출되게 하는 요소들을 생각해보겠다.... 

이중에 좋아요 구독은 초보 유튜버가 쌓기 굉장히 어려운 요소다...

그래서 우리는 유사성 최신성 시청시간이라는 요소를 관리해서 홈화면 노출을 노리자라고 이야기하심 

 

내 채널과 비슷 한 채널중 홈화면에 노출되어있는 채널이 있다면 그 채널과 유사성을 확보하는게 숙제

요즘 홈화면에 뜨고있는 영상중 .. 나같이 구독 좋아요가 적은 쪼랩 채널이다... .

그럼 그 영상이랑 유사성을 확보해서 영상을 올린다면. 내가 최신영상이니까 홈화면에 뜰 확률이올라가는것이다..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지금 뜨고있는 영상과 비슷 한 영상을 만들어라.

그럼 숙제가 나오네 쪼랩 채널 영상중 지금 뜨고있는 영상과 비슷한 영상을 찾아 만들라고 하는것. 

( 나와같은) 쪼랩 채널 영상중 홈화면에 노출되는 여상을  타겟영상이라고 정의해보자

 

주언규의 타겟영상 찾는방법

같은 결의 채널을 오백개를 구독을 시켯다. .

홈화면에 뜨고 조회수가 급등하는 영상이 나오면 그영상을 가져와라. 

그리고 비슷한 영상을 찾아와 붙이자( 붙이자가 무슨말인지 모르겠다)

 

뷰트랩의 노출확률 탭을 누르면  지금도 비슷한영상을 만들어서 올리면 홈화면에 노출될 확률이 높다는거 라고 이야기 한다.. 

 

 

주언규의 추천 영상 찾는 법을 클로드 ai 에 물어봤다..  클로드ai 의답변은 다음과 같다.. 

 

타겟영상 그러니까 구독자 좋아요 숫자가 낮은 채널의 영상중 홈화면에 노출되는 영상을 찾는 방법이있을까?

타겟 영상을 찾는 방법에 대해 제안드리겠습니다. 주언규님의 접근 방식은 흥미롭지만, 더 효율적인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YouTube API 활용: YouTube Data API를 사용하면 특정 채널의 영상 통계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 수가 적은 채널들을 대상으로 조회수 급증 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트렌드 분석 도구 사용: VidIQ, TubeBuddy 같은 도구들은 급상승 중인 영상을 찾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소규모 채널의 인기 영상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3. 소셜 미디어 모니터링: Twitter, Reddit 등에서 급부상하는 YouTube 영상 링크를 추적합니다. 작은 채널의 영상이 viral하게 퍼지는 경우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4. 니치(틈새) 커뮤니티 탐색: 특정 주제에 관심 있는 소규모 커뮤니티를 찾아 인기 있는 영상을 발견합니다.
  5. YouTube 추천 알고리즘 활용: 관심 있는 주제의 영상을 시청한 후 추천 영상을 살펴봅니다. 때때로 소규모 채널의 인기 영상이 추천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조합하여 사용하면 500개 채널을 구독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으로 타겟 영상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특정 도구나 API 사용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말씀해 주세요.

 

타겟영상을 찾아 비슷하게 만들어 올리는것을 목표로 찾아 초반을 탈출하자.가

1,2강의주제가 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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